인사말

인사말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미국 록키산맥에 위치한 콜로라도 덴버에 사는 심마니 장석훈입니다.  저희 회사는 콜로라도에 위치 하고 있으며, 손님들의 편의를 위해 LA와 NY에서 신선한 상품을 판매 하고 있습니다. 산을 무척 좋아하는 사람으로, 산과 함께 산 시간이 어느덧 30년...  어릴적 경상도 문경새제에 살면서 송이 버섯, 머루, 다래, 더덕을 캐 먹으며 성장한 산을 좋아 하는 산 사나이 입니다.

많은 분들이 천종산삼과 장뇌산삼을 구분도 못하시고 장뇌산삼을 천종산삼으로 알고 드셔서 정말 안타깝습니다. 저의 이름 석자를 걸고 맹세하겠습니다. 제가 판매하는 산삼은 사람의 손길을 거의 느끼지 못하고, 환경오염이 안된 천혜의 자연에서 제가 직접 찾아 채취한 천종산삼입니다. 미세한 잔뿌리까지 하나 하나 소중하게  다루어 최고의 약 효과가 나타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장뇌산삼, 산양산삼이 아닌 산속의 정기를 받은 진짜 천종산삼은 각종 정신적 스트레스 등으로 여러 질병에 노출되어 있는 현대인들의 건강에 도움을 드릴 것이라 확신합니다.

또한, 콜로라도 해발 10,000피트 이상의 산악지대의 만년설 에서 자란 최상급의 자연산 버섯인 차가버섯과 상황버섯은  5월부터 7월까지 직접 채취 하여 한의원에 재료로도 공급 하고 있으며, 교민 여러분께도 저렴한 가격에 믿고 드실수 있도록 노력 하고 있습니다. 맑은 공기와 좋은 자연 조건에서 자란 이러한 버섯들은다른 지방 에서 자라는 버섯과는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약효가 뛰어납니다. 청정지역에서 나는 천종산삼, 상황버섯 차가버섯, 송이버섯, 고사리, 신선초를 고객분들께 정성을 다하여 공급하여 건강과 가족을 소중하게 여기시는 현대인들에게 건강한 삶에 일조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심마니 장석훈 올림 -


Your shopping cart is empty!